9월1일~10월31일까지 약 두 달 간 제주도 AJ 렌터카와 함께 폭스바겐 렌터카 서비스 실시

폭스바겐코리아(사장: 토마스 쿨)가 제주도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약 두 달간, 폭스바겐 인기 모델 5종을 부담 없는 가격에 대여할 수 있는 렌터카 서비스인 <폭스바겐 드라이브 인 제주> 이벤트를 진행한다.

 
AJ 렌터카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폭스바겐 드라이브 인 제주> 이벤트는 제주도를 여행하는 많은 이들에게 보다 다양한 폭스바겐을 여유롭게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특별 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하면, 폭스바겐의 대표 인기모델 5종이 선사하는 독일 엔지니어링을 제주 여행 기간 동안 만끽할 수 있다.

▲ 더 비틀

 
이벤트 기간 동안, 스타일리시한 개성으로 젊은 여행객들과 커플 여행객들에게 특히 잘 어울리는 더 비틀과 CC, 아이들과 가족 단위로 제주도를 찾은 이들을 위한 티구안 및 파사트 등 패밀리카는 물론 폭스바겐 럭셔리 SUV 모델인 투아렉까지 기존 렌터카 대비 부담 없는 가격에 대여 가능하다. 기간 중 이용 고객에게는 폭스바겐 웰컴 패키지를 증정하며, 이용 후 설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럭키 드로우 자동 응모로 리모와 토파즈 캐리어 및 톰포드 선글라스 등 선물당첨의 기회도 함께 제공한다.

▲ 투아렉

 
폭스바겐코리아 토마스 쿨 사장은 “이번 렌터카 서비스는 여행의 성수기인 가을, 한국을 대표하는 휴양지인 제주도의 정취를 폭스바겐과 여유롭게 즐기실 수 있도록 마련한 특별 이벤트”라며, “디자인과 성능, 경제성 및 안전성을 두루 갖춘 뛰어난 상품성으로 국내서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폭스바겐의 진가를 몸소 체험하시고, 기억에 남을 특별한 제주 여행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제주도에서 폭스바겐 차량을 렌터카로 대여하기를 원하는 고객은   AJ렌터카 홈페이지(www.ajrentacar.co.kr) 또는 AJ렌터카 콜센터 1544-1600에 문의하면 된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