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용품 전문업체인 ㈜카벤토리가 오는 9월 1일 자동차 튜닝 전문 카페 ‘다이 팩토리(DIY FACTORY)’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자동차 튜닝 전문 카페 ‘다이 팩토리(http://cafe.naver.com/shopping2030)’는 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직접 차량을 꾸밀 수 있도록 직접 설치가 가능한 D.I.Y. 제품의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카벤토리의 ‘다이 팩토리’에서는 현재 카벤토리에서 판매 중인 LED 무빙도어스커프와 차량용 LED 실내등, 트렁크 LED 스파키, 에코스프레이 골드 외에도 기타 공동구매, 해외직구 등을 통한 다양한 차량용 제품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계획이다. 

셀프 자동차 튜닝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앞으로 ‘다이 팩토리’ 카페를 통해 자동차 예쁘게 튜닝하는 법, 자동차 튜닝 제품 장착 방법 등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다. 

한편 ㈜카벤토리는 9월부터 10월까지 약 두 달간 LED 무빙도어스커프, 차량용 LED 실내등, 다목적 LED트렁크등 스파키 등 카벤토리몰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구매하고 카페를 통해 장착 방법 등 노하우를 공유하거나 제품개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사용자들을 선정해 소정의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김성진 ㈜카벤토리 대표는 “차 튜닝에 대한 관심은 있지만 충분한 정보를 얻을 곳이 부족해 엄두를 못 내는 사람들이 많았다”며 “카벤토리의 ‘다이 팩토리’를 통해 저렴하고 손쉽게 자동차 튜닝을 할 수 있는 노하우를 얻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