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 대표이사 정우영)는 자사를 대표하는 패밀리 세단 ‘어코드’와 월드베스트셀링 SUV ‘CR-V’가 국내와 해외의 저명한 기관으로부터 내구성 및 잔존가치 1위로 선정 된 것을 기념하여 8월 한 달간 ‘내구성 및 잔존가치 1위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 CR-V

‘어코드’는 최근 미국 컨슈머리포트가 선정한 ‘20만 마일(약 32만 km)을 달리고도 거뜬한 자동차’ 중 1위를 차지하며 탁월한 내구성을 입증 받았으며, ‘CR-V’는 미국 자동차 잔존가치 평가사인 ALG(www.alg.com)의 ‘잔존가치상(2015 Residual Value Awards)’ SUV부문 1위와 함께, 지난 5월 SK엔카가 발표한 ‘3년 뒤 중고차 감가율 적은차’에서 수입차 부문 1위를 차지하며 높은 잔존가치를 인정 받았다.

 

이에 혼다코리아는 더 많은 고객들이 풍성한 혜택을 누리며 어코드와 CR-V의 오너가 될 수 있도록 휴가비 지원과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그리고 무상서비스 연장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행사기간 내 패밀리 세단 ‘어코드’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휴가비 200만원 지원과 3년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중 고객이 선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차량 구입시 차량 가격의 50%를 선납해야 한다. 월드베스트셀링 SUV CR-V역시 휴가비 100만원 지원과 5년 10만km 무상서비스 쿠폰 중 고객이 선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 어코드

이와 함께 인텔리전트 플래그십 세단 ‘레전드’의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레전드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휴가비 100만원지원과 5년10만km 무상서비스 쿠폰 중 고객이 선호하는 혜택을 제공하며, 기존 혼다자동차를 타던 고객이 구매하는 경우 10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를 확인하거나 가까운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