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00명에게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증정

전자지도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 맵퍼스(대표 김명준)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6일까지 자사 무료 내비게이션 앱 ‘아틀란3D 클라우드(이하 아틀란3D)’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 휴가철 필수 스마트폰 어플인 내비게이션 앱 아틀란3D의 프로모션을 위해 마련된 이벤트. 티스토어에서 아틀란3D를 다운 받아 설치하고 티스토어 댓글란에 리뷰를 남기면 된다. 리뷰 작성날짜와 전화번호 뒷자리를 적어 아틀란 공식 이메일(atlan3d@naver.com)로 발송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를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오는 10일 아틀란 공식페이스북(www.facebook.com/atlanmap) 또는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맵퍼스 마케팅담당 김민성 팀장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바캉스를 떠나는 분들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 아틀란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많은 분들이 참여해 아틀란 내비를 통해 빠르고 즐거운 여름 휴가를 다녀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틀란3D 클라우드’는 광고 없는 무료 내비 앱으로 가벼운 용량과 빠른 반응성, 친절한 길 안내가 최대 장점이다. 전용 내비게이션 업계에서 아틀란 맵으로 유명한 맵퍼스 사가 선보인 앱으로 기술력에 대한 입소문만으로 통신사와 같은 자체 가입자 기반 없이 17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주요 특징으로 ▲업데이트 없이 항상 최신 지도 ▲실시간 교통정보를 이용한 빠른 길 안내 ▲실시간 검색 랭킹 서비스 ▲상세지도 미리 받기 서비스 등을 꼽을 수 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