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색치열 레이스 1경주

2015년 7월 26일(일) 경기도 과천시 주암동 렛츠런파크(구 과천 경마공원)에서 렛츠런파크가 주최하고 (사)대한 모터사이클 연맹과 야마하 모터사이클 공식 수입원 (주) 한국 모터트레이딩이 후원하는 이색치열 레이스가 열렸다.

▲ 이색치열 레이스 1경주 스타트

이색치열레이스는 국내 최초로 경마장에서 열린 모터사이클 레이스로 경마장 경주로를 활용한 이벤트 경주로 경마 고객들과 모터사이클 팬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 이색치열 레이스 2경주

이날 레이스에는 16명의 선수가 참가해 1레이스, 2레이스를 점수를 합산해 종합 순위를 내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 2위 와일드피그 정재헌 선수(좌로부터), 1위 it's ktm 팀 이제성 선수, 3위 mmx 팀 김영주 선수

이벤트 경기의 종합 순위는 it's ktm 팀 이제성 선수가 1,2레이스 1위를 하며 종합 1위를 차지했고, 2위는 와일드피그 정재헌 선수가 1,2레이스 2위를 차지하며 종합 2위를 차지했다. 3위는 mmx 팀 김영주 선수가 1,2레이스 3위를 차지하며 종합 3위를 차지했다. 

 

▲ 포미닛(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김현아, 권소현)의 축하무대

한편, 이날 특설무대에선 홍진영, 아는동생(나욤, 성여울, 리디아, 라이), 포미닛(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김현아, 권소현)의 축하 공연으로 현장을 찾은 많은 관람객들에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황재원 기자 〈탑라이더 jwstyle76@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