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에 초청되어 기대를 자아내는 <리디머: 최후의 심판자>(수입/배급: 씨네그루㈜다우기술)가 7월 개봉을 확정 짓고,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신에게 선택 된 남자! 그가 당신을 심판한다!
화려한 격투장면 예고하는 <리디머: 최후의 심판자> 포스터&예고편 공개!

<리디머: 최후의 심판자>는 과거 암살자로 이름을 날렸지만, 자신의 죄를 뉘우치고 고통 받는 사람들을 위해 생을 바치기로 한 남자의 액션을 그린 영화. 칠레의 액션스타 마르코 자로와 인기 감독 에르네스토 디아즈 에스피노자 콤비가 뭉친 결과물로 화려한 액션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모자를 뒤집어 쓰고 총을 들고 있는 남자의 흑백장면 위로 “숨돌릴 틈 없는 극강액션”, “그가 당신을 심판한다!”는 카피가 영화 속 펼쳐질 강렬한 액션을 기대하게 한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조용하게 등장한 한 남자가 괴롭힘을 당하고 있는 사람을 보고 주먹을 굳게 쥐는 모습을 시작으로 비장한 음악이 흐르며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후, 끊임없이 이어지는 결투장면들은 CG나 특별한 효과가 없는 맨몸 액션임에도 불구하고 날 것 그대로의 화려한 움직임을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강렬한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한 <리디머:최후의 심판자>는 오는 7월 개봉, 관객들에게 통쾌한 액션을 선사할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_ 리디머

원제_ redeemer

감독_ 에르네스토 디아즈 에스피노자

출연_ 마르코 자로

러닝타임_ 88분

개봉_ 2015년 7월

수입/배급_ 씨네그루㈜다우기술

강지현 객원기자 〈탑라이더 anco@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