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르세데츠-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주최하는 '모터쇼 인 세빛섬'

2015년 7월 16일(금) 서울 반포구 한강 시민공원 세빛섬 2층 컨벤션 홀에서 메르데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모터쇼 인 세빛섬’ 주제로 벤츠 차량 총 18대를 전시하는 모터쇼를 열었다.

이번 모터쇼는 30주년을 맡는 한성자동차가 고객들과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기획 되었으며, 현장 방문객 들의 재미요소를 더하기 위해 두 시간격으로 차량을 활용한 마술 쇼와 전시 차량 설명, 퀴즈를 통한 다양한 경품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 메르세데츠-벤츠 마이바흐 S-Clss

이번 모터쇼에 전시된 차량은 메르세데츠-벤츠 대표 모델인 S63 AMG, 메르세데츠 마이바흐(Maybach) S-Clss, CLS 63 AMG, The CLA-Clss 고성능 럭셔리 모델 14대, 경매가 진행될 한성 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직접 업그레이드된 스타클래스 인증 차량 CLA 200 CDI 차량 1대, 메르세데스-벤츠 동호회 회원의 튜닝 차량 3를 포함  총 18대의 차량을 전시했다. 

18일(토) 오후 2시에 진행되는 스타 클래스 인증 중고차 이벤트에는 더 벙커 출연진 이상민, 김재우, 유경욱, 권봄이 가 직접 진행하며, 옥션의 수익은 드림그림 CRS로 기부한다.

이밖에도 퀴즈 추첨 이벤트를 통해 라이카 카메라, 타이어 바우처, 엔진 오일 등을 증정하며, 게임존에서는 다트, 블랙잭, 카레이싱(알크래프트) 게임을 즐길수 있고, 저녁 8시에는 레이싱걸 출신 이봄이가 진행하는 DJ 쇼가 열린다. 또한 레이싱모델들과 함께 하는 포토존이 운영되며, 메르데세츠-벤츠 차량과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 한강 시민 공원 반포 지구 새빛섬 (사진 제공 : 한성자동차)

메르데세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가 진행하는 모터쇼는 17일(금)~18일(토)까지 이틀간 한강 시민공원 반포지구 세빛섬에서 열린다. 

황재원 기자 〈탑라이더 jwstyle76@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