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절대 놓쳐서는 안될 명품 스릴러 등장

<나를 찾아줘>의 길리언 플린의 두 번째 소설을 영화화한 <다크 플레이스>(수입: ㈜누리픽쳐스 │배급: ㈜스톰픽쳐스코리아│공동배급 (주)우리네트웍스│감독: 질스 파겟-브레너│출연: 샤를리즈 테론, 니콜라스 홀트, 클로이 모레츠)가 탄탄한 원작과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으로 네티즌들의 뜨거운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국내 170만 관객을 동원한 <나를 찾아줘> 길리언 플린의 두 번째 소설 원작!
샤를리즈 테론 – 니콜라스 홀트 – 클로이 모레츠! 할리우드가 주목하는 최고의 캐스팅!
올 여름 관객의 심장을 뒤흔들 단 하나의 진실 추적 스릴러 <다크 플레이스>!

 

 

영화 <다크 플레이스>가 오는 7월 16일 개봉을 앞두고 관객의 뜨거운 관심 속에 기대감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다크 플레이스>는 오래 전 엄마와 어린 두 딸을 죽인 끔찍한 일가족 살해 사건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 막내딸 리비가 자신의 친오빠 벤을 범인으로 지목하고 25년 후, 다시 그날의 진실을 파헤치기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먼저 <다크 플레이스>는 지난해 <나를 찾아줘>로 170만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할리우드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작가로 입지를 굳힌 길리언 플린의 동명소설 [다크 플레이스]를 원작으로 해 주목받고 있다. 출간 당시 “진실이 드러난 후에도 거듭되는 반전! 아무리 눈치 빠른 독자라도 전혀 예측할 수 없을 것이다”(퍼블리셔스 위클리), “과감한 반전이 가득한, 관능적인 오싹함이 느껴진다”(엔터테인먼트 위클리) 등 전세계 언론과 독자들로부터 찬사를 받은 [다크 플레이스]는 호러 소설의 대가 스티븐 킹으로부터 “날카롭고, 신랄하고, 강렬하다!”라는 최고의 극찬을 받은 바 있어, 영화로 재탄생한 <다크 플레이스>에 국내 스릴러 마니아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다크 플레이스>는 최근 할리우드가 가장 주목하는 배우 샤를리즈 테론과 니콜라스 홀트, 클로이 모레츠가 주연을 맡아 역대급 캐스팅만으로도 화제를 모으며 폭발적인 기대평을 모으고 있다. 원작의 미스터리한 캐릭터들과 100% 완벽한 싱크로율을 이루는 강렬한 메소드 연기, 그리고 이제껏 전작에서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연기 변신으로 주목받고 있는 세 배우는 <다크 플레이스>에서 관객의 뇌리를 파고드는 치밀한 심리 묘사와 밀도 높은 내면 연기로 극도의 스릴감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개봉을 기다리는 네티즌들은 포털 사이트 댓글을 통해 "이건 봐줘야죠!!! 배우, 원작 모두 갑!(ckdh****)", "미스터리 스릴러라는 장르에다가 샤를리즈 테론, 니콜라스 홀트가 출연하는 만큼 기대가 됩니다. 매드맥스에서 보여줬던 두 배우의 연기력이 다른 장르에서는 어떻게 표현될 지 굉장히 궁금하네요(85no****)", "전작이 좋아 굉장히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긴장감으로 두 시간이 두근두근 했으면 하네요(ants****)", "책으로도 재미있게 읽었었는데, 니콜라스랑 클로이까지 나온다니 기대중입니다. 개봉하면 바로 보러 가야겠어요(miri****)" 등 스토리와 배우, 연기까지 영화에 대한 다양한 기대평을 남기고 있다.

 

할리우드 미스터리 스릴러사상 역대급 캐스팅과 전세계 독자들을 사로잡은 베스트셀러 원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다크 플레이스>. 올 여름 관객의 심장을 움켜쥘 단 하나의 진실 추적 스릴러 <다크 플레이스>는 오는 7월 16일 개봉한다.

강지현 객원기자 〈탑라이더 anco@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