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 할부 상품을 이용하는 개인 고객이라면 비용 부담 없이 무료로 가입 가능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사장: 한스-피터 자이츠)가 BNP 파리바 카디프 생명보험과 함께 아우디 고객의 예기치 못한 사고 발생 시 할부금 잔액을 대신 상환해주는 <세이프 플랜>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를 통해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가 제공하는 할부 금융 상품을 이용하는 아우디 개인 고객이라면 추가 비용 부담 없이 통합 금융 보험 솔루션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세이프 플랜에 가입한 아우디 고객들은 갑작스러운 불의의 사고로 계약자 고객 본인의 사망 또는 80% 이상의 고도장해가 발생할 경우, 남은 차량의 잔여 할부 원금을 최대 3억원 한도로 지급받아 부채가 가족에게 승계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특히 세이프 플랜 서비스를 통해 할부 잔여금 상환을 면제받은 후에도 구매한 차량을 계약자 고객의 가족이 직접 소유할 수 있어서 재산 보장까지도 가능한 이점이 있다.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한스-피터 자이츠 사장은 "새롭게 출시한 세이프 플랜은 예기치 못한 사고까지 고려해 고객이안심하고 차량을 소유할 수 있도록 만든 상품"이라며, "국내에서는 아직 생소하지만 선진국에는 이미 보편화 되어있는 만큼, 보다 적극적으로 상품을 알리고 고객의 혜택에 집중한 보험 상품을 계속 개발해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