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대표:김창규)는 6월 저소음(공명음 저감) 타이어 출시로 기존의 일반타이어 및 실란트(Sealant, 자가봉합)타이어까지 ‘마제스티 솔루스(Majesty SOLUS)’ 3종의 라인업이 완성된 것을 기념하여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제스티 솔루스는 지난 2010년 금호타이어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개발한 프리미엄급 모델로 출시 첫 해 6개 규격이었으나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현재 약 48개 규격까지 늘려 생산하고 있다. 2014년말 기준 판매량이 2011년 대비 약 700% 이상 신장했다.

 

마제스티 솔루스를 기반으로 하여 타이어 펑크로 인한 2차 사고를 방지할 수 있는 실란트(자가봉합) 타이어를 지난 해 출시했고, 이번에 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인 공명음 저감 타이어를 출시함에 따라 금호타이어는 고성능 프리미엄 타이어인 마제스티 솔루스 3종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금호타이어 공식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umhoTires) 에서는 제품 브랜드명, 적용 기술, 제품 특장점 등을 소개하고 댓글달기, 태그를 통한 정보 공유하기 등의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경품으로 보스 사운드 미니 스피커, 뱅앤올룹슨 이어셋, 소니 캠코더,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약 200여 명에게 증정한다.

 

금호타이어 공식블로그 (http://blog.kumhotire.co.kr)에서는 스토리텔링 형태의 ‘마제스티 솔루스’ 브랜드 히스토리, 제품 라인업 소개, 개발 에피소드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