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번홀 홀인원 시 9천8백만 원 상당 기블리 디젤 차량 부상 지급

마세라티가 한•미•일 스타급 선수들이 대거 출전하는 ‘비씨카드•한경 레이디스컵 2015’ 골프대회를 공식 후원한다고 23일 밝혔다.

▲ 기블리와 이정민 프로

오는 6월 25일부터 28일까지 안산시 대부도 아일랜드 골프클럽에서 개최되는 ‘비씨카드•한경 레이디스컵 2015’에는 이정민 프로(BC카드)를 포함하여 장하나(BC 카드), 전인지(하이트진로)등 국내 최정상급 프로들이 출전하여 총 7억 원의 상금을 놓고 열띤 경쟁을 벌일 예정이다.

 

무엇보다 지난해 마세라티 기블리 Q4 홍보대사로 위촉된 이정민은 NH 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 롯데 칸타타 여자오픈 등 KLPGA 시즌 3승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어 이번 대회에서 4승을 달성할 수 있을지 언론과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식 후원사인 마세라티는 글로벌 메이저 대회로 떠오르고 있는 이번 대회를 후원하며 홀인원 부상이 걸려 있는 15번홀의 홀인원 선수에게 브랜드 최초의 디젤 모델인 9천 8백만원 상당의 ‘기블리 디젤’을 제공한다.

 

최근 아트페어와 스포츠 그리고 음악제까지 적극적인 문화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는 마세라티 공식 수입사 ㈜FMK 관계자는 “다양한 분야에서의 예술, 문화 행사의 후원을 통하여 마세라티 브랜드가 담고 있는 예술적 감성과 철학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국내 유명 골프대회의 공식후원을 통해서는 100년을 이어온 브랜드의 열정과 도전정신에 대한 브랜드 가치를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15번홀 홀인원 선수에게 지급되는 기블리 디젤은 마세라티 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선보인 디젤 모델로 VM 모토리(VM Motori)에서 개발한 마세라티의 새로운 3,000cc V6 디젤 터보 엔진을 탑재하여 275마력의 강력한 출력을 생성하며 리터당 11.5km의 효율적인 연비를 자랑한다.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