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간 본인 차 실주행연비 공유하면 매달 주유비 10만원 지원

SK C&C 엔카사업부(대표 박성철, www.encarmall.com)는 실주행연비 소비자 시험단 ‘에코서포터즈’ 5기를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에서 오는 20일(토)까지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SK엔카 직영몰에서 운영하는 ‘에코서포터즈’는 보유 차량의 실주행 연비를 측정해 주행거리, 주행지역(도심 및 고속도로), 운전습관 등을 공유하는 소비자 시험단으로, 매 기수당 10명이 3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활동 기간 중에는 평소 주행습관에 따라 시내 또는 고속주행을 월 1,000km 이상 해야 하며, 매월 2회 이상 연비 측정자료를 온라인으로제출하면 된다. 연비는 가득 주유를 하고 일상적으로 주행한 뒤 한 번 더 주유를 해 소비 연료가 얼마인지를 계산하는 방식으로 측정한다.

 

‘에코서포터즈’ 5기는 7월 1일(수)부터 9월 30일(수)까지 3개월간 활동하며, 매달 10만원의 주유비를 지원 받는다. 매월 우수 서포터즈로선정되면 주유비 20만원을 추가로 지원하고, 활동 종료 후 최우수 서포터즈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활동 기간 중 다양한 자동차 용품을 제공한다.

 

참가 신청은 20일(토)까지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운전면허 취득 후 3년이 지난 운전자는 보유 차량의 차종, 연식,연료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최종 참가자는 22일(월) 직영몰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SK C&C 엔카사업부 최현석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에코서포터즈’ 5기는 여름 휴가와 추석 연휴 기간에 활동하게 돼 평소보다 장거리운전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에코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본인 차량의 정확한 실주행연비를 확인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코서포터즈’ 모집 및 차량별 실주행연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www.encarmall.com)를 참고하면 된다.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