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공급가의 최대 3.5% 혜택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가 자사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재구매하거나 추가로 차량을 계약 하는 고객들을 위해 차량공급가의 최대 3.5%혜택을 부여하는 ' 재구매 특별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과거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상품을 통해 차량을 구매 한 이력이 있는 고객이 금융 계약 종료 후 5년이내 재구입하면 차량 공급가격의 2%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또한, 현재 이용하고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금융 계약을 종료하고 신규로 차량을 한 대 재구매할 경우 최대 3.5%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상은 만기 2개월이내 또는 종료 후 3개월 이내 고객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재구매 특별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신차 보상프로그램이 3년간 무상으로 제공된다.

▲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재구매 특별 프로그램 혜택 예시

E400 4Matic의 경우, 리스 상품 이용 시 월 리스료를 최대 15만원 가량 절약해 36개월 기간으로 환산하면 총 혜택은 약 540만원에 이른다.  S-Class의 경우 혜택은 더욱 크다. S600L의 경우, 월 리스료를 41만원 상당 절약 할 수 있어, 약 1천 5백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최근 출시된 MB-Sure잔가보장 프로그램으로 재구매를 할 경우, 만기 시에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최신 모델을 쉅게 경험해보길 원하는 실속파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다.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