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MINI 컨트리맨의 주인공을 찾아라!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가 젊고 열정적인 소규모 사업자의 사업 홍보를 돕고, 최종 미션 우승자에게 MINI 컨트리맨을 제공하는 ‘MINI FOR MINI BUSINESS’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지난 5월 사전 모집 기간 동안 페이스북에서 참가자 모집 영상의 조회 수는 100만 회를 돌파하여 대중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으며, 300여 팀이 지원해 치열한 경쟁률을 보였다.

 

MINI는 지난 달 27일, 신선한 아이디어와 열정을 보여준 1 라운드 진출 32개 팀을 발표했으며 오는 21일까지 2 라운드 진출 16개 팀을 가리기 위한미션을 진행한다.

 

1라운드에 진출한 32개 팀은 ‘나의 비즈니스를 널리 널리 알려라!’는 주제로 자신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본인의 사업 아이템과 회사를 홍보하는 미션을 받았다. 다음 라운드 진출을 위해서는 아이템을 돋보이게 하는 이색 화보와 자세한 사업 아이템 소개를 위한 스토리텔링 등의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2라운드 진출팀은 ‘MINI FOR MINI BUSINESS’ 공식 홈페이지(www.minibusiness.co.kr)을 통해 일반인 투표로 선정되며 투표에 참가한 MINI팬 중 추첨을 통해 1일 최대 2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2라운드 진출 16개 팀은 오는 23일(화) MINI 홈페이지(www.mini.co.kr)와 ‘MINI FOR MINI BUSINESS’ 공식 홈페이지, 그리고 MINI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mini_kr_blog)를 통해 발표된다.

 

‘MINI FOR MINI BUSINESS’ 캠페인은 총 3라운드로 진행되며, 3라운드까지 진출한 상위 5개 팀에게는 전문가의 비즈니스 컨설팅을, 최종 우승팀에게는 ‘뉴 MINI 컨트리맨’을 2년간 제공한다.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