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구안, 골프, CC 등 폭스바겐의 핵심 베스트셀러 포함 11개 모델에 대해 무이자 할부 혜택

폭스바겐코리아(사장: 토마스 쿨)는 6월 한 달간 폭스바겐의 오너가 되는 고객들에게 평생엔진오일 서비스를비롯해 무이자 할부 혜택, 저금리 유예할부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 골프

올해로 법인 설립 10주년을 맞은 폭스바겐코리아는 전국 9개 공식딜러[i]와 공동으로 6월 한 달간 폭스바겐 신차를 구매해 등록을 완료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엔진오일을 평생 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평생 엔진오일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그간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고객들의 차량 유지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에따라 오는 6월 30일까지 전국 35개 공식 전시장에서 폭스바겐 신차를 구매, 등록하는 모든 고객들은 대표적 차량 소모품인 엔진오일을평생 무상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 신형 폴로

파격적인 조건의 금융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폭스바겐의 핵심 베스트셀러인 티구안 2.0 TDI 블루모션 프리미엄, 골프 2.0 TDI 블루모션, CC 2.0 TDI 블루모션, CC 2.0 TDI R-Line 등을 포함한 11개 모델에 대해서는 무이자 할부 (선납금 40%, 36개월 기준)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2030 젊은 고객층에게 사랑 받는 모델 (폴로 1.4 TDI R-Line, 골프 2.0 GTD, 제타 2.0 TDI, 티구안 2.0 TDI 블루모션 등)에 대해서는 월 10만 원대의 부담 없는 납입금으로 오너가 될 수 있는 저금리 유예할부 (선납금 30%, 36개월)도 실시해 고객들이 자신에게 적합한 조건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 CC

폭스바겐코리아 토마스 쿨 사장은 "이 달에는 파격적인 조건의 금융 프로모션과 함께 폭스바겐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고, 차량유지비용 절감에 기여하기 위해 “평생 엔진오일 서비스“라는 파격적인 캠페인을 준비하게 되었다"면서 "수입차의 차량 유지비가 높다는선입견을 불식시키고 차량유지에 있어 더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서비스 품질을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폭스바겐코리아와 공식딜러가 공동 진행하는 "6월 평생 엔진오일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폭스바겐 공식 딜러및 폭스바겐코리아 고객지원센터(080-767-0089)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폭스바겐코리아(www.volkswagen.co.kr) 및 폭스바겐 공식딜러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