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27일 토요일, 여주프리미엄아울렛(신세계사이먼)에서 약 2년 만에 제4회 여주짐카나챌린지대회가 열린다.

이번 열리는 국내 짐카나 경기는 일반인도 자기차를 가지고 쉽게 참여할수 있는 경기로 기본적으로 경기장은 제한 시간 내에 출발하여 주위를 통해 얻을 수 결승선와 "장애물"이 있는 특색있는 이벤트이며 최대한 빠르게 통과하면서 실수 없이 장애물 코스 과정을 통과해야 한다. 콘, 타이어, 그리고 드럼통 같은 장애물을 통과해야 하며 드라이버는 다양한 운전 기술을 하면서 미리 정해진 '코스'를 통해 장애물회피 능력을 발휘해야 한다.

전통적으로 짐카나 행사에서 드라이버는 180도 돌기, 360 도로 돌기, S자 돌기, 8자 돌기, 슬라럼 및 기타 고급 기술을 수행하는 데 필요하며 가속, 제동, 드리프트와 그립 주행이 모두 필요하다. 뿐만 아니라 그들은 자신의 차에 대한 제어하고 경기장에서는 강한 정신 집중과 암기가 필요하며 12-15개의 파일런으로 구성된 전장300미터의 코스를 되돌아오도록 구성되어 있고 넓고 안전한 여주프리미엄아울렛내에 특설 경기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우리나라 레이스계에 초석이되는 짐카나경기와 여주프리미엄아울렛(신세계사이먼) 첫 관심과 호흥이 어떠할지 궁굼하다.

* 대회 개요

주 관 : 여주시

주 최 : 한국짐카나협회, 씨비젼레이싱팀

후 원 : 바보몰, 뷔르트코리아, 아로마티카, 크리스개러지, Like dreams, 주)봉우화로,

데피고브레이크패드, 루브로스엔진오일, 카이글타이어, 동제한의원

 

이번대회는 여주시

주 관 : 한국자동차경주협회(KARA)

주 최 : 한국짐카나협회, 씨비젼레이싱팀

후 원 : 바보몰, 뷔르트코리아, 아로마티카, 크리스개러지, Like dreams, 주)봉우화로,

데피고브레이크패드, 루브로스엔진오일, 카이글타이어

참가접수는 한국짐카나협회(http://cafe.naver.com/gymkhana)를 통하여 할 수 있다.

(참가인원은 선착순 100명 제한)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