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공식 수입사 ㈜FMK는 금일(1일) 라 프리마 천일 ㈜와 딜러십 계약을 체결하여 마세라티 브랜드의 서울 서초 및 대구 지역 유통망 강화에 나선다.

▲ 라 프리마 천일 (주) 박치현 대표(좌측)와 (주)FMK 이건훈 대표(우측)

이번 체결식에는 마세라티 공식수입사 ㈜FMK이건훈 대표와 라 프리마 천일 ㈜ 박치현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FMK본사에서 진행되었으며, 마세라티 딜러십 계약을 통해 라 프리마 천일 ㈜는 서울 서초와 대구 지역에 오는 8월 전시장을 오픈하여 영업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FMK는 지난 5월 29일 LV 위본모터스와의 딜러십 계약에 이어 라 프리마 천일 ㈜와 딜러십 계약을 체결하며 기존 서울, 분당, 부산에 한했던 마세라티의 네트워크를 서울 서초, 대구, 광주, 대전 지역까지 확충함으로써 전국적인 유통망 확장을 이루게 되었다.

 

마세라티 공식 수입사 (주)FMK 이건훈 대표는 “이번 딜러십 계약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기록적인 성장세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근 마세라티 브랜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서울 서초 및 대구 지역 딜러사로 선정된 라 프리마 천일 ㈜ 박치현 대표는 “마세라티의 새로운 딜러로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뤄나갈 수 있도록 전력 질주할 것”이라며, 서초 및 대구 지역의 판매 및 서비스 강화를 통해 마세라티 고객들에게 보다 우수한 서비스 품질과 편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