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antom S7 전면 시공권, 스타벅스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 증정

토탈 윈도우 필름 전문기업 레이노 코리아(지사장 한승우, www.raynofilm.co.kr)가 공식 대리점 100호점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23일(토)부터 6월 5일(금)까지 레이노 공식 대리점을 통해 차량용 프리미엄 나노 카본 세라믹필름 ‘Phantom S9’을 풀 시공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시공 후 정품 품질보증서를 발급받은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1만 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상품권은 6월 10일(수) 모바일 기프트콘으로 일괄 증정될 예정이다. 단, 무료 시공권 사용자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와 함께 레이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raynokorea)에서는 퀴즈 이벤트가 5월 31일(일)까지 진행된다. 레이노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해 ‘좋아요’를 클릭하고, 축하 메시지와 함께 퀴즈를 맞힌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RAYNO Phantom S7 전면 시공권(1명)과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3일(수)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레이노 코리아 한승우 지사장은 “레이노가 국내 진출 11개월 만에 공식 대리점 100호점 돌파라는 성과를 얻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소비자의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통합 윈도우 필름 전문기업으로 발전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