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시트로엥 멀티 전시장으로 푸조 2008, 시트로엥 C4 피카소 등 7대의 대표 모델 전시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경기 의정부에 푸조·시트로엥 의정부전시장을 신규 오픈하고, 수도권 지역의 세일즈 네트워크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 New 푸조 2008

한불모터스㈜는 나날이 증가하고 있는 푸조와 시트로엥 고객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번 의정부전시장 오픈을 결정했다. 이를 통해 경기 동북부 지역의 고객 접근성을 향상시키고, 세일즈 네트워크를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 시트로엥 C4 피카소

한불모터스㈜ 공식 딜러인 KM오토모빌(대표 노경민)이 운영하는 의정부전시장은 푸조와 시트로엥 모델을 동시에 판매하는 멀티 전시장으로, 특히 유동 인구가 많은 의정부역 부근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 전시장은 지상 1층, 총 80평 규모로 푸조 인기 SUV 2008과 시트로엥 C4 피카소를 비롯해 최대 7대까지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전시장 방문 고객은 언제든지 원하는 모델을 시승 및 상담할 수 있으며, 고객들이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페테리아와 고객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이번에 오픈한 의정부전시장을 포함해 전국에 총 22개의 푸조 전시장과, 총 7개의 시트로엥 전시장을 운영 중이다.

 

 

**푸조·시트로엥 의정부전시장

주소: 경기도 의정부시 신흥로 210

대표번호: 031-877-2008

영업시간: 월 – 일 오전 8시30분 ~ 오후9시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