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사 홈쇼핑 판매 정보 한 화면에서 실시간으로 확인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www.danawa.com)는 6개사 홈쇼핑(CJ, GS, 롯데, 현대, 홈엔쇼핑, NS)의 제품 정보 및 최저가를 한번에 모아볼 수 있는 모바일 앱 ‘다나와홈쇼핑’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다나와홈쇼핑은 6개사 홈쇼핑의 방송과 판매정보를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메타 홈쇼핑 앱이다. 앱을 통해 6개사 홈쇼핑의 실시간 방송을 한 화면에서 모두 시청할 수 있으며 판매 상품에 대한 가격 정보, 방송 편성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제공한다.

 

또 홈쇼핑 앱 최초로 방송 및 상품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나눌 수 있는 실시간 채팅 기능을 지원하며, 생소한 제품 용어나 상품평을 원터치로 검색할 수 있는 ‘쇼핑태그’기능을 제공한다.

 

다나와 최현준 m사업 팀장은 "홈쇼 핑 판매제품에 대한 정보를 정확하고 충실하게 제공하는 한편, 다른 시청자들과 함께 도란도란 수다를 떨며 시청할 수 있는 앱을 만들고자 했다”며 “’톡(talk)소리 나는 쇼핑’이란 슬로건을 걸고 쇼핑을 주제로 한 소비자간 소통의 공간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다나와홈쇼핑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앱스토어 버전은 7월 출시할 예정이다.

송수영 〈탑라이더 it@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