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및 광고 온에어 기념으로 추첨을 통해 총 2,510명에게 경품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 진행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주)불스원(대표이사: 이창훈)은 전문시공을 받아야만 가능했던 유리막 코팅을 국내 최초로 운전자 스스로 쉽게 할 수 있도록 개발한 '크리스탈 코트'를 출시한다.

불스원 '크리스탈 코트'는 세차 후 물기를 제거하지 않은채 '크리스탈 코트'를 뿌리고, 전용 극세사 타올로 닦아내는 것만으로도 지속적으로 반짝이는 코팅이 가능한 신개념 셀프 유리막 코팅제이다. 이 제품은 세차를 할 때마다 반복적으로 사용할수록 코팅막이 쌓여 내구성이 좋아지는 누적 코팅막 효과가 있다. 또한 자주 사용하면 더욱 깊고 진한 빛의 광택 효과가 나타나는 것은 물론 표면을 매끈하게 만들어 재오염을 방지하는 발수 효과까지 3가지를 한 번에 완성할 수 있어 혼자서도 쉽고 간편하게 새 차처럼 눈부시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와 함께 불스원은 ‘크리스탈 코트’ 출시 및 광고 온에어를 기념하여 온라인 이벤트인 '매주 수요일마다 MC.JOO가 쏜다!'를 진행한다. 6월 10일까지 http://crystalcoat.bullsone.com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불스원 크리스탈코트 모델인 주상욱과 용감한 형제가 콜라보레이션한 뮤직비디오 속 히든 버튼을 클릭해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불스원 ‘크리스탈 코트’, 스왈로브스키 크리스탈 볼펜, 주상욱 친필사인 등으로 구성된 크리스탈 코트 Box(5명), 크리스탈 마블링 한우세트(5명) 등을 총 2,510명에게 증정한다.

 

불스원 '크리스탈 코트'는 15,900원 (용량 300ml)으로 전국 대형 할인 마트 및 불스원몰(www.bullsonemall.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