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한 달간, 전국 8개 인피니티 전시장에서 All-new Infiniti M 전 차종 시승 이벤트 진행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대표: 켄지 나이토, 한국닛산㈜/www.infiniti.co.kr)는 11월 30일까지 전국 전시장서 All-new Infiniti M(올 뉴 인피니티 M)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세계적으로 우수한 품질을 인정 받으며 국내에서도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All-new Infiniti M의 가치를 고객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게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인피니티의 전략모델인 All-new Infiniti M은 워즈오토(Wards Auto)가 선정한 <2010 올해의 인테리어>, 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IIHS) 발표 <가장 안전한 모델(Top Safety Pick)>, 미국의 소비자 전문지 <컨슈머 리포트(Consumer Report) 최고의 럭셔리 세단> 등 세계 유수의 기관으로부터도 최고의 상품성을 인정받고 있다. 국내에서도 본격 판매를 개시한 첫 달(7월) 전체 베스트셀링 모델 4위, 3분기 3,000cc이상 수입차 판매 1위를 기록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처럼 수입차의 떠오르는 주역으로 평가 받고 있는 All-new Infiniti M을 직접 시승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전국 8개 인피니티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인피니티 홈페이지(www.infiniti.co.kr) 혹은 전시장 방문을 통해 진행되며, 참가 희망자들은 온라인을 통해 사전 시승 신청 후, All-new Infiniti M 전 라인업(M37 Sport/Premium/Exclusive/M56 Sport) 중 시승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시승을 마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주도 신라호텔 2박 3일 숙박권(총 5명)을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인피니티 세일즈·마케팅 총괄 손창규 디렉터는『새로운 자동차 문화를 선도해온 인피니티의 첨단 기술이 집약된 All-new Infiniti M의 가치를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럭셔리 자동차에 대해 궁금했던 모든 것을 채워 줄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홈페이지(www.infiniti.co.kr),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또는 고객지원센터(080-010-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