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 골프 실전 노하우 전수

골프 초보 커뮤니티 골프야놀자가 준비한 맞춤 공개레슨이 많은 초보 골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대부분의 아마추어 골퍼들이 다양한 골프 이론, 동영상 레슨 등을 통해 스윙 비법을 배우고 익히지만 드라이버 비거리 늘리기라는 목표 달성과 슬라이스 교정과 같은 문제점 해결의 길은 요원하다. 이는 골퍼들마다 나에게 맞는 ‘나만의 스윙’을 해야하기 때문이다.

 
초보 골퍼를 위한 커뮤니티인 골프야놀자는 MFS골프 소속 김영석 프로와 함께 아마추어들이 겪는 문제점들을 해결하기 위한 맞춤 공개레슨을 무료로 개최한다. 해당 레슨은 바디턴을 이용한 개인별 문제점 진단 및 원포인트 교정 그리고 이를 통한 드라이버 비거리 늘리기와 슬라이스 방지 레슨으로 구성되어 있다.
 
MFS골프 소속으로 미국골프지도자협회 정회원 및 KAGA Class A Master pro 출신의 김영석 프로는 30대부터 골프를 시작했기에 대다수의 아마추어가 겪는 문제점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눈높이를 맞춘 레슨을 진행한다.
 
또한 김영석 프로는 스크린 골프에 남다른 이론과 경험을 갖고 있다. GTOUR 대회에서 꾸준히 상위권에 랭크되며 자신만의 스크린 골프 노하우를 갈고 닦아온 것. 이번 레슨을 통해서 ‘영업 비밀’이라 할 수 있는 스크린 골프 실전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할 예정이다.
 
또한 JTBC골프채널에서 라이브레슨70을 진행하고 있는 장재식 프로의 장재식골프클럽은 골프 초보 커뮤니티 골프야놀자를 통해 레슨 수강자를 모집하고 있다. 8주 코스로 진행되는 장재식골프클럽의 레슨 프로그램은 PGA Class A 멤버인 장재식 프로만의 레슨 비법을 통해 초보자들이 더 쉽고 빠르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해주며, 이번 1기 모집은 정상가 대비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20명만 신청할 수 있다.
 
 김영석 프로의 공개레슨 및 장재식골프클럽의 1기 레슨 수강 신청은 골프야놀자 (http://www.golfyanolja.com)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