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모션 2015 신제품과 봄날의 라이딩을 담은 자전거 퍼포먼스 영상

생활 속 자전거 문화가치와 소통을 중시하는 국내 대표 자전거 전문기업인 에이모션 (대표이사 정문위, 코스닥등록번호: 031860)이 2015년 신제품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하였다.

에이모션은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이자 문화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자전거를 활용해 ‘봄날의 즐거운 라이딩’을 컨셉으로 프로모션 영상을 제작하였다. 시원한 바람, 기분 좋은 땀방울, 페달을 밟는 즐거움, 등 라이딩을 통해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을 경쾌하고 세련되게 표현했다. 특히, 모험심이 강한 진보적인 여성 라이더가 출연해 도심 속에서 자전거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와 더불어, 본 프로모션 영상을 제작하기 위해 에이모션은 밴드 ‘비닐하우스’와 음악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영상 배경음악으로 사용된 ‘봄바람’은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고픈 기분 좋은 설레임을 담은 곡으로 누구라도 밖으로 나가 계절을 만끽하고 싶은 충동을 불러일으키는 경쾌한 음악이다. 촘촘히 짜인 사운드 구성과, 락 사운드에 집중된 신스락이 돋보인다.

 

프로모션 영상에서는 여성 전용 로드 자전거인 ‘이지로드 100 포 레이디(EASY ROAD 100 for Lady)’와 ‘트리가(TRIGA)’ 픽시를 활용했다. 2015년부터 새롭게 전개하는 여성 전용 로드 이지로드 100 포 레이디는 6061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더욱 부드럽고 작은 키의 여성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XS(430mm), S(460MM)의 두 가지 사이즈를 지원한다. 시마노 클라리스 변속기와, 기존 안장보다 5CM이상 넓어진 벨로 사의 여성 전용 안장, 기존 제품에 비해 적은 폭의 380MM 핸들 바, 60MM의 짧은 스템으로 여성을 위한 로드 바이크이다.

 

에어로 프레임에 트랜스 아트 데칼을 적용하여 더욱 고급스러움을 극대화 한 ‘트리가’ 픽시는 미국 스램(SRAM)사의 옴니움 크랭크와 노바텍 허브, 알렉스 림을 적용하여 구름성과 내구성을 강조하였으며 에어로 디자인을 자랑하는 VISION 에어로 불혼바와 스템을 장착하였다. 높은 공기압을 견딜 수 있어 주행성이 좋은 식슬릭 스키딩 타이어를 적용하였다. 무게는 8.4kg 이다.

 

에이모션 자전거의 2015년 새로운 광고 영상은 홈페이지 (www.amotionbike.com)와 유투브(https://youtu.be/tTn6QEdUmdI), 비메오(https://vimeo.com/amotionbike) 등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에이모션 관계자는 “자전거는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으며 더불어 균형 있는 삶을 살아가는데 큰 도움을 준다”라고 설명하며 “더욱 많은 사람들이 자전거가 선사하는 매력을 느끼길 바라며 이번 영상을 제작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