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일(목) 2015 서울모터쇼 렉서스 프레스 브리핑에서 위촉식 예정

렉서스 브랜드가 새로운 퍼포먼스 쿠페 RC F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배우 장혁을 렉서스의 새로운 스포츠 쿠페 RC의 홍보대사로 임명한다고 1일 밝혔다.

▲ 렉서스 스포츠 쿠페 RC의 홍보대사로 위촉된 배우 장혁

이에 따라 장혁은 앞으로 1년 간 렉서스 RC의 홍보대사로서 활동하게 되며, 기간 동안 RC F를 전용 차량으로 직접 운전하게된다.

렉서스 관계자는 “RC가 파워풀한 퍼포먼스, 감성을 자극하는 세련된 내/외관 디자인, 첨단 기술력을 모두 갖춘 스포츠 쿠페라는 이미지와 배우 장혁의 연기에 대한 열정, 남성적이면서도 도시적인 세련미와 잘 부합해 홍보대사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렉서스 스포츠 쿠페 RC F

배우 장혁은 드라마, 영화, 예능 프로그램 등 다방면을 넘나들며 글로벌 한류 스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연기파 배우이다. 최근 개봉한 영화 ‘순수의 시대’의 이방원 역을 비롯해 인기리에 방영중인 MBC 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에서 남성미 넘치는 왕의 아들, 왕소 역으로 열연 중이다.

▲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렉서스 스포츠 쿠페 RC 350 F Sport

장혁은 오는 4월 2일(목) 서울모터쇼 렉서스 프레스 브리핑에 홍보대사로서 직접 참석할 예정이다. (일산 킨텍스 제 2전시관, 오전 10시 15분 ~ 10시 35분)

▲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렉서스 스포츠 쿠페 RC F와 RC 350 F Sport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