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3일(금)~12일(일), 쉐보레 레이싱 모델과 함께하는 1:1 가이드 투어 마련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4월 2일 프레스 데이를 시작으로 4월 12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2015 서울모터쇼에서 진행될 ‘쉐보레 빅 쇼(Chevrolet Big Show)’ 온라인 이벤트의 응모 접수를 시작했다.

▲ 쉐보레 빅 쇼 홈페이지 배너

이번 이벤트의 응모기간은 3월 23일(월)부터 4월 1일(수)까지로, 응모를 하기 위해서는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www.chevrolet.co.kr)에 접속, 쉐보레 빅 쇼의 4가지 프로그램 중 본인에게 꼭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된다.

당첨자는 3월 30일(월), 4월 2일(목) 2차례에 걸쳐 동일 홈페이지에서 발표되며, 이를 통해 총 260명에게 2015 서울모터쇼 관람 티켓은 물론, 박지성 사인회 참여, 쉐보레 모델의 1:1 맞춤형 가이드를 받게 될 행운이 주어진다. 또한, 쉐보레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도 추가 추첨이 이뤄질 예정.

 

<쉐보레 빅 쇼 4가지 프로그램>

 

- Chevy Star Showcase

‘Chevy Star Showcase’는 쉐보레의 전 차종 라인업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이벤트 당첨자는 완전히 새롭게 바뀐 쉐보레 부스의 현장을 경험하고 현장 퀴즈 이벤트에도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 쉐보레, 박지성을 만나다

4월 4일(토),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후원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레전드이자 영원한 캡틴으로 불리는 전직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박지성을 쉐보레 빅 쇼에 초청, 관람객들로 하여금 그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쉐보레 홈페이지 이벤트 당첨자를 대상으로 박지성으로부터 직접 사인을 받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될 예정.

 

- 쉐비 모델과 함께하는 1:1 가이드 투어

쉐보레 레이싱 모델과 직접 1:1로 쉐보레 부스를 투어하며 쉐보레 차량을 둘러볼 수 있는 이 프로그램은 4월3일(금)부터 12일(일)까지 1일 2회씩 진행된다.

 

- 쉐보레 레이싱팀과의 만남

4월 5일(일) 진행될 이 프로그램은 프로 레이서 겸 인기 탤런트인 안재모씨와 쉐보레 레이싱팀의 이재우 감독 겸 선수를 직접 만나 팬사인회 및 포토 타임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쉐보레 레이싱팀은 지난해 CJ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에서 시즌 5연승으로 종합우승을 이끌어내며, 팀 통산 종합 6회 우승 달성, 이재우 감독 겸 선수의 5회 종합 챔피언 및 3년 연속 ‘올해의 드라이버상 수상’ 등 국내 모터 스포츠 사상 최단 기간 최고의 성과를 이룬 바 있다.

한편, 쉐보레는 4월 2일에 개최되는 쉐보레 프레스 컨퍼런스를 인터넷과 모바일로 생중계할 예정이며, 이번 생중계는2일 오전 7시 50분부터 8시 30분까지 약 40분 동안 진행되며, 모바일웹(http://www.ustream.tv/chevroletseoulmotorshow2015), 한국지엠 기업 블로그(http://blog.gm-korea.co.kr)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