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마힌드라 그룹 내 자동차 및 농기계 부문의 미국 내 트랙터 사업법인인 마힌드라 USA (Mahindra USA)는 오늘 미국의 대표 스포츠 라디오 채널인 야후 스포츠 라디오 (Yahoo Sports Radio)와 마힌드라 브랜드의 미국 내 입지 성장과 딜러십 네트워크 확장을 도모하기 위한 전략적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은 야후 라디오가 보유한 미국 전역의 500여개의 라디오 채널을 통해 광범위한 마케팅 및 홍보 효과를 가져다 줄 것으로 예상한다. 마힌드라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수퍼볼게임 (Super Bowl XLIX)와 전국 대학농구 시리즈 (March Madness Collegiate Basketball) 등과 같은 미국 내 대형 스포츠 행사를 보도 및 중계하는 야후 스포츠 라디오의 공식 스폰서가 될 예정이다.

 
클레오 프랭클린(Cleo Franklin), 마힌드라 USA의 마케팅 및 전략 담당 상무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야후 스포츠 라디오를 통한 마케팅부문 투자는 자사의 총체적인 브랜드 전략의 일환이다. 마힌드라 USA는 미국 내에서 괄목할만한 실적으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으며 이 같은 성장은 업계 최고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려는 자사의 노력과 마힌드라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자사의 전략 및 혁신의 결과라고 말할 수 있다.”라고 말하면서 “양사 간의 파트너십은 미국 전역의 마힌드라 트랙터 딜러 십과 고객들 간의 좀 더 긴밀한 협력을 도모한다.”라고 덧붙였다.
 
데이비드 가우 (David Gow), 야후 스포츠 라디오 CEO는 “야후 스포츠 라디오는 최근 그 성장세가 눈에 띄는 마힌드라와의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을 기쁘게 생각하며 긍정적인 변화를 추구하고 지역 사회에 헌신하는 마힌드라의 경영 비전인 ‘마힌드라 라이즈’(Mahindra Rise) 를 실현하는 베스트 셀링 트랙터 제품를 야후 스포츠 라디오 청취자들에게 소개할 수 있게 되었다는 점에서 흥미롭게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