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기기의 성능 향상과 모바일 인터넷 환경의 개선이 이뤄지며 다양한 모바일게임 출시가 봇물을 이루고 있는 가운데, 모바일 게임업체 펀그랩(http://www.fungrep.com)이 모바일 포커게임 ‘클럽포커 온라인’을 출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오리지널 포커게임, ‘클럽포커 온라인’ 출시



클럽포커 온라인은 포커의 초보, 고수 모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쉽고 직관적인 유저인터페이스(UI)로 구성되었으며, 한번에 4인이 동시에 게임을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작년도에 게임법 시행령 준수범위 내에서 모바일에서도 PC와 동일하게 게임머니의 간접 충전을 허용해 게임 이용자 1명 당 월 30만원까지 자유롭게 게임머니를 간접 충전할 수 있도록 하며 포커, 고스톱 등의 게임에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던 터라 클럽포커 온라인은 실제 금액이 지불되는 게임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많은 이용자가 몰릴 것으로 보인다.

개발사 관계자는 “최근 게임 동향이 화려한 그래픽과 꼼꼼한 전략을 필요로 하는 스타일이 짙어지고 있지만 짧은 시간 안에 재미와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이런 캐쥬얼 보드게임은 꾸준히 사랑 받을 수 밖에 없다”며 “향후 꾸준한 업데이트와 안정화 작업으로 많은 이용자가 몰려도 안정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클럽포커 온라인은 구글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이 가능하다. 

송수영 〈탑라이더 it@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