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3일~5일 사흘간...국내외 최고급 하이엔드 브랜드 50여개 업체 및 250여 브랜드 참가

국내외 최고급 하이엔드 오디오 전문 제조사들의 기술력과 신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제5회 ‘2015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가 4월 3일(금)부터 5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 컨퍼런스 센터에서 열린다.

 

국내 최대 오디오 전문 리뷰 사이트인 하이파이클럽(www.hificlub.co.kr)이 주최하고 국내외 총 50여개 업체가 참가하는 이번 서울국제오디오쇼는 연인원 2만 명 이상이 관람하는 국내 최대의 오디오 & 비주얼 전문 전시회다.

관람객 수 기준으로 지난해에는 일본 동경오디오쇼의 수준을 넘어섰고, 미국 최대 가전 전시회인 CES, 독일의 뮌헨 오디오쇼, 홍콩 하이엔드 오디오쇼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대규모 전시회로 발전하고 있다.

올해 서울국제오디오쇼는 ‘하이엔드 오디오의 확산’ 이라는 테마를 가지고 정통 하이엔드 오디오는 물론 최첨단 모바일 기기 및 헤드폰, 네트워크 플레이어, 라이프스타일 스마트 오디오, 최첨단 홈시어터와 프리미엄 카오디오까지 하이엔드 오디오와 관련되어 발전하는 새로운 미디어 제품들로 볼거리가 가득 찰 전망이다.

하이파이클럽 한창원 대표는 “최근 하이엔드 오디오 시장은 좋은 사운드를 갈망하는 인간의 욕구를 모바일 기기, 카오디오, 라이프 스타일 스마트 오디오 등으로 그 영역을 넓혀가는 추세”라며 “이러한 추세를 반영해 이번 전시회는 정통 하이엔드 오디오부터 스마트오디오, 카오디오, 최첨단 모바일 기기까지 하이엔드 오디오가 새롭게 적용되는 모든 영역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흥미로운 행사로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패스, VTL, BAT, 브라이스턴, 크렐, 하베스, 아발론, 탄노이 등 전통의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부터 뛰어난 디자인의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오디오인 프랑스산 드비알레, LG전자 스마트오디오와 일본 혼다 자동차의 프리미엄 카오디오 시스템, 세계 최고의 젠하이저 헤드폰 등 고음질 사운드 제품, 그리고 LG전자 100인치 초고화질 UHD TV와 함께 시연되는 11.2.4채널 Dolby Atmos 홈시어터 시스템까지 볼거리가 가득한 전시회로 운영된다.

또한 서병익오디오, 쿠르베, 힘사운드, 아폴론, 엠씨랩, 원키프로덕션, 헤밍웨이 등 국산 하이엔드 오디오는 물론 최첨단의 기술력으로 세계 하이엔드 시장에 이름을 떨치고 있는 국내 브랜드도 총 망라된다.

 

이 외에 스마트 뮤직서버로 세계시장을 제패하고 있는 TV로직사 오렌더, HD급 음질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아이리버사의 아스텔&컨의 새로운 뮤직 스트리밍 시스템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서울국제오디오쇼는 전문 세미나실을 운영하여 전문 강사진의 강연회 및 음악회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관람객 선착순 1만 명에게 유무선 음악포털 벅스에서 제공하는 무제한 듣기 + 스마트폰 저장 음악이용권 1개월권, 코엑스 수족관 30% 할인권 및 오리옥스 부페 할인권(20%) 등을 증정한다. 이밖에 코엑스 1층의 고품격 라운지바에서 진행되는 웅산 디너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문화의 축제로 만들 예정이다.

2015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의 입장료는 1만 원으로 사전예약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전예약은 2015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 공식홈페이지(www.seoulaudioshow.co.kr)에서 가능하며, 관람 후기를 작성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2015 SIAS 관람 후기’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2015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eoulaudioshow.co.kr) 및 문의전화 (02-582-9847)로 확인할 수 있다.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