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6일부터 29일까지 전국 33개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개최

폭스바겐코리아(사장: 토마스 쿨)는 오는 3월 6일부터 29일까지 전국 33개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SUV 스페셜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 신형 투아렉, 티구안



<폭스바겐 SUV 스페셜 시승 이벤트>는 국내 수입차 최다 판매 1위 티구안을 필두로 높은 성장세를 보이는 SUV 시장에서 폭스바겐의 리더십을 강화함과 동시에, 더욱 많은 고객들이 베스트셀링카 티구안과 강력한 퍼포먼스의 대형 럭셔리 SUV 투아렉을 비롯한 폭스바겐 전 차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시승 신청은 3월 28일까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또는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가능하며, 온라인 시승 신청 후 시승한 고객 전원에게는 5천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상품권이 증정된다.

행사기간 중 온라인 시승 신청 후 구매까지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특별히 제작된 폭스바겐 라이프스타일 백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리솜 포레스트 숙박 패키지, 몽벨 캠핑 체어, 투아렉 또는 티구안 미니카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폭스바겐은 투아렉 프리미엄 및 R-Line에 탑재된 세계적인 오디오 브랜드인 다인오디오(DYNAUDIO) 시스템을 고객이 체험해볼 수 있도록 드라이빙 음악과 투아렉 모델 정보, 시승팁(Tip)이 포함된 오디오북을 준비했다. 원음에 가까운 탁월한 사운드를 배출하는 다인오디오 시스템을 통해 투아렉 프리미엄 및 R-Line을 시승하는 동안 풍부하고 맑은 음질이 선사하는 최상의 음악과 최고의 안락함을 느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온라인 시승 신청을 통해 투아렉 시승 후 차량 구매까지 완료한 고객 가운데 선착순 60명에게는 여행이나 캠핑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340리터 루프박스와 루프랙을 증정한다. (단, 공임비 본인 부담)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http://www.vwkr.co.kr/2015/03_suv_drive/drive.php?site=News)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VW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