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이저의 국내 공식 수입업체 ㈜두비원 부스

2015년 2월 27일(금)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COXEC) 전시관에서 열리는 '2015 서울 국제스포츠레저 산업전(SPOEX 2015)'에 스핀바이크 브랜드 카이저(KEISER)가 참가했다.

카이저는 365일 완벽한 인도어 트레이닝으로 바디 파워를 충전시켜 주는 헬스 트레이닝 기구 브랜드로 독일 월드컵 국가대표팀을 비롯한 전세계의 유명 프로선수들이 애용하고 있다.
 
카이저의 제품의 특징은 비접촉식 자기장 부하 컨트롤 시스템과 정확한 운동량을 보여주는 컴퓨터 디스플레이 시스템으로 보여지는 나만의 파워값을 기반으로 하는 체계적인 인도어 트레이닝으로 아웃도어 액티비티 파워까지 확장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 M3 인도어 사이클
카이저의 스핀 바이크의 대표 제품은 M3 인도어 사이클(M3 Indoor Cycle)과 M3 토탈 바디 트레이너(M3 Total Body Trainer)이다. M3 인도어 사이클은 집약적인 트레이닝으로 파워값을 극대화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M3 토탈 바디 트레이너는 코어를 자극하는 전신운동으로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이나 재활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 카이저 월드 마스터 트레이너 파코 곤잘레스(Paco Gonzalez)
스포엑스 2015 에서는 카이저 월드 마스터 트레이너 '파코 곤잘레스(Paco González)'와 올바른 스핀 바이크 타기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올바른 스피닝 트레이닝을 경험해 볼 수 있다. 파코 곤잘레스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은 26일(목), 27일(금), 28일(토) 3일간 매일 오전 11시, 오후 2시, 오후 4시 30분에 실시되며, 3월 1일(일)에는 같은 시간에 카이저 인도어 사이클링 교육을 이수한 박창호 트레이너가 진행한다. 이 밖에도 파코 곤잘레스와의 기념 촬영 이벤트 및 페이스북 팔로워 이벤트 등 참여자 모두에게 카이저의 티셔츠를 증정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카이저는 스포엑스 2015 기간 동안 카이저의 국내 공식 수입업체 ㈜두비원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M3 인도어 사이클과 M3 토탈 바디 트레이너 외에도 카이저의 프리미엄 트레이닝 기구가 다양하게 전시되어 많은 방문객들이 카이저의 특징과 우수성을 직접 체험해 볼수 있다. 

황재원 기자 〈탑라이더 jwstyle76@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