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인원 10명, 자동차에 관심 있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

서울모터쇼조직위원회(위원장 김용근)는 오는 4월 열리는 ‘2015서울모터쇼’ 개최를 앞두고 대학생 기자단 ‘서울모터쇼 소셜 리포터’를 모집한다.


‘서울모터쇼 소셜 리포터’는 ‘2015서울모터쇼’의 홍보활동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으로 모집인원은 10명, 활동 기간은 3개월이다. 기자단 활동은 개인 미션과 팀 미션으로 나눠지며 자동차산업 및 서울모터쇼 관련 소셜미디어 콘텐츠 제작, 서울모터쇼 현장 취재 및 지원 등을 수행하게 된다.

자동차산업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2015서울모터쇼 홈페이지(www.motorshow.or.kr)에 접속해 지원서를 내려 받은 후 전자우편(seoulmotorshow2015@gmail.com)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모집기간은 2월 1일까지며 서류심사와 면접심사를 거쳐 2월 9일 합격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선발된 기자단 전원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활동수료증이 주어지며 최종 활동 우수자와 팀에게는 별도의 상금도 지급된다.

서울모터쇼조직위 김태년 사무국장은 “이번 대학생 기자단은 국내 최대의 종합산업전시회인 서울모터쇼를 직접 경험할 수 있고 자동차 생태계 관련 산업에 대한 이해도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자동차산업에 열정이 많은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5서울모터쇼’는 “기술을 만나다, 예술을 느끼다(experience the technology, feel the artistry)”를 주제로 오는 4월 3일부터 12일(프레스데이 4월 2일)까지 경기도 고양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다.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