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채를 한번도 안잡아봤어도 한달만에 골프장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골프초보맞춤레슨

무역회사에서 일하고있는 이동현씨의 올해 목표는 골프를 배워서 필드에 나가보는 것이다. 

50대인 이씨는 특별한 취미활동이 없었지만 주변 지인들이 스크린골프나 골프장을 찾아 골프를 즐기기 시작하면서 뒤늦게 골프를 배우기로 마음먹었다.특히 비즈니스 관계에서도 골프의 중요성을 깨달았다. 직장 특성상 외부사람들과 자주 만나 비즈니스 파트너 관계를 만들어야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 골프 만큼 좋은게 없다는 걸 깨달았다.

이런 이씨는 사실 지난해 10월 골프연습장을 방문하여 레슨을 받았다. 하지만 재미없고 지루한 레슨에 실증이나 한달 반 만에 그만두고 골프를 배우지 않다가 최근 골프초보를 위한 골프커뮤니티포털 골프야놀자의 골프초보를 위한 골프레슨 “겨울에 골프배우고, 봄에 필드나가자” 를 통하여 골프를 다시 배우고있다.

골프야놀자의 골프레슨은 골프를 시작하려는 예비골퍼, 레슨을 받다가 포기하거나 필드경험이 없는 골퍼를 대상으로 주3회만 레슨 받으면 한달만에 골프장에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골프레슨이다. 기존의 골프레슨과 달리 골프초보가 골프장 필드에서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하는 레슨만 빠르고 쉽게 레슨하기 때문에 레슨이 지루하지 않을뿐만 아니라 골프레슨자와 레슨프로가 1:1로 집중레슨을 실시하기 때문에 스윙이나 자세 등 레슨을 하면서 교정해야되는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레슨을 받을 수 있다.

골프야놀자의 골프레슨 “겨울에 골프배우고, 봄에 필드나가자”는 강남과 목동, 인천의 골프연습장에서
실시하고 있으며 각 매장별로 선착순 10명에게는 특별할인가로 레슨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있다. 자세한 내용은 골프야놀자 홈페이지 (http://www.golfyanolja.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