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금호렌터카, 업계 최초 '카카오톡 고객상담' 시행!

kt금호렌터카는 신개념 고객상담서비스인 ‘카카오톡 고객상담’을 업계 최초로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카카오톡 고객상담’은 카카오톡 채팅 기능을 활용해 렌터카 이용에 관한 궁금증이나 각종 서비스 문의를 실시간으로 1:1 상담할 수 있으며 이벤트와 할인혜택 등의 유용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업계 최초로 시행되는 ‘카카오톡 고객상담’은 kt금호렌터카의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상담 시스템에 모바일 메신저의 신속함과 편리함을 접목한 것으로, 기존 고객센터 상담업무의 시간 제약을 해소함으로써 국내 렌터카 서비스의 수준을 한 차원 더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카카오톡 고객상담은 kt금호렌터카 회원 가입여부에 관계없이 누구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kt금호렌터카'를 친구로 등록하면 이용 가능하다. kt금호렌터카와 카카오톡 친구가 되는 방법은 ▶카카오톡 하단의 ‘친구찾기’ 메뉴로 들어가 ▶‘플러스친구’를 선택하여 ▶검색창에 ‘kt금호렌터카’로 검색 후 ▶친구 추가를 하면 된다.

카카오톡 고객상담 서비스 시행을 기념하여 kt금호렌터카 카카오친구 추가 후 간단한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CGV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kt금호렌터카 블로그(blog.naver.com/kt_kumho)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t렌탈 마케팅본부장 김연대 상무는 “고객과 더욱 효과적이고 편리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카카오톡을 이용한 고객상담 서비스를 실현했다”며 “앞으로도 늘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고객의 편리한 이용을 위해, 업계 1위 기업만의 앞선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