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 900여명과 할리데이비슨 바이크 600여대 함께 축제 분위기 조성

할리데이비슨 라이더 모임 호그 코리아챕터(www.hog-korea.com)는 오는 9월 26일(금)부터 2박 3일간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휘닉스파크’에서 <2014 호그 코리아챕터 평창 랠리>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호그 랠리>는 1년에 두 번 봄과 가을에 개최되어 매회 약 1,000여명이 참가하며, ‘안전한 라이딩과 즐거움(Ride Safe & Have Fun)’이라는 HOG의 기본 정신을 바탕으로 개최지역 경제 활성화까지 일조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바이크 축제다.

이번 랠리에는 할리데이비슨 라이더와 동반 가족 900여명 및 바이크 600여대가 참가하여 축제를 즐길 예정이다.

즉, 바이크를 타고 미션을 수행하는 주사위런 게임, 전문 스턴트팀이 선보이는 모터사이클 쇼 관람, 경품 추첨, 저녁 공연과 만찬에 참여해 즐거움을 나누고 할리데이비슨 라이더 간 우정은 물론 자부심까지 돈독히 할 계획이다.

호그 코리아챕터를 이끄는 윤귀동 회장은 “라이딩 하기 가장 좋은 계절 가을에 다채로운 이벤트를 곁들인 국내 최대 바이크 축제를 준비했다”며 “건전하고 가족적인 바이크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호그(HOG)’는 할리 오너스 그룹(Harley Owners Group)의 약자로, 1983년 미국에서 창단되어 현재 전 세계 100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큰 모터사이클 동호회다. 국내에는 1999년 ‘호그 코리아챕터(HOG Korea Chapter; 호그 한국지부)’라는 이름으로 창단되었으며, 2014년 9월 현재 약 1,400여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