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연령층이 쉽고 스릴있게 즐길 수 있는 MMORPG

녹스게임 (정지철 대표, http://www.noxgame.kr/)는 클릭중독 ‘네임드’의 오픈베타테스트(OBT)를 18일(목)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네임드'는 공식 사이트 오픈후 별다른 홍보나 광고 활동을 하지 않았음에도 꾸준히 게임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는 온라인게임으로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주요시스템으로는 RPG의 핵심인 다양한 던전, 많은 퀘스트, 전장 등의 PVP와 PVE가 적절히 적용되어 있고 특히 유저간의 펫을 성장시켜 대련이 가능한 무혼시스템, 가위바위보를 통한 아이템 획득 시스템으로 게임 유저들은 MMORPG의 새로운 재미를 찾을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기존 MMORPG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클럽, 카페, 결혼, 파티룸, 인연 등의 커뮤니티요소가 강조되었으며 특히 클럽은 여성유저가 클럽장이 되어 유저들간의 각종 이벤트와 버프 및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참신한 시스템으로 여성유저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여성성을 강조한 다양한 개성을 가진 캐릭터 실사 이미지와 전략적으로 사용되는 카드덱시스템, 여우경주등의 겜블시스템이 게임내에 포함되어 여성 유저 뿐만아니라 남성유저들의 열띤 관심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보여진다

녹스게임 정지철 대표는 "최근 게임을 즐기는 여성 유저 층이 점차 늘어나고, 동시에 복잡하고 접근하기 어려운 게임은 점차적으로 꺼리는 40, 50대 유저들의 경향을 고려하여 '네임드'를 선보이게 되었다”라고 말하며 “MMORPG의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MMORPG에서는 즐길 수 없던 재미 요소까지 갖추었기 때문에 성별, 연령에 상관없이 모든 유저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내부적으로는 유저들의 눈높이에 맞는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만족을 드리기 위해 'GM패널티제도'도입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공개서비스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친구 추천, 혈맹지원 이벤트를 통해 참여 고객에게 혈맹 지원비와 아이템 상자를 지급하고, 아이템, 특별별호 등 유저 별로 달성하는 목표에 따라 추첨을 통한 다양한 경품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네임드’는 네이버, 다음, 피카온 등3개사와 동시에 채널링 오픈을 진행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임드’ 공식 홈페이지(http://na.noxgame.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녹스게임(http://www.noxgame.kr/)은 온라인 게임 전문 퍼블리싱 회사로 현재 구검온라인, 비트온라인, 이지온라인, 차칸게임, 증기의성과 모바일게임인 날아라손오공 등 6종 이상의 게임을 운영하는 온라인 게임 전문 퍼블리싱 회사이다.

 

송수영 〈탑라이더 it@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