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전시장을 2개 권역으로 나눠 오는 20일과 21일 이틀간 개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데이비드 맥킨타이어)는 전 차종을 시승하는 ‘재규어 랜드로버 전국 로드쇼’를 오는 20일과 21일에 전국 전시장에서 개최한다.

로드쇼는 전국 12개 전시장을 이틀로 나눠서 실시한다. 먼저 20일 토요일은 서울 서초 및 한남, 일산, 원주, 광주, 부산전시장에서, 21일 일요일은 서울 강남과 대치, 분당, 대전, 전주, 대구전시장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 재규어 F-TYPE R 쿠페


이번 시승 행사에서는 신차들과 올해 처음 라인업에 합류한 고성능 모델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재규어는 부산모터쇼에서 첫 선을 보인 F-TYPE 쿠페를 비롯한 F-TYPE 전 라인업,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 ‘XJ’, 고성능 모델 ‘XJR’ 등 모든 라인업을 모아 ‘가장 재규어다운 시승’을 준비했다.

▲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랜드로버 역시 럭셔리 SUV의 최상위 모델인 ‘레인지로버 롱휠베이스’를 포함하는 모든 레인지로버 패밀리부터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4까지 포진시켜 ‘프리미엄 SUV의 스탠다드’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 재규어 XJR


로드쇼를 통해 주행 성능을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시승 코스도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라인업에 합류한 고성능 신차는 기존 시승 코스에 특별 주행 구간이 추가된 코스에서 고객의 검증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시승 신청은 각 전시장별로 전화와 방문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차종을 선택할 수 있다. 모든 시승 고객 및 방문 고객은 재규어 랜드로버의 쿠션 담요가 기념품으로 제공되며, 당일 재규어 계약 고객은 70만원 상당의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각 전시장에는 대기 고객을 위해 핸드 마사지 및 네일케어가 무료로 제공된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