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대표이사 손윤환)는 추석연휴 기간인 이달 6일부터10일까지 자사 모바일앱에서 응모할 수 있는 1천원 럭키백 이벤트 ‘럭키쌈’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나와 모바일앱 전용 최저가 판매 서비스인 ‘쌈’을 통해 진행되며, 럭키쌈이라고 적혀있는 1천원짜리 상품을 구매하여 참여할 수 있다. 구매자가 1천원 지급 외 다른 조건 없이 1천원 이상의 제품을 무작위로 받을 수 있는 것이 이번 이벤트의 특징이다.

1천원에 판매되는 럭키쌈 제품은 태블릿PC, 노스페이스 배낭, 세라믹 냄비세트, 라면세트 등 다나와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무작위 구성되며, 연휴기간 동안 매일 갱신된다. 1인 1개 구매 가능하며 수량은 매일 101개로 한정 판매된다. 제품의 배송 및 문의는 연휴 이후 일괄처리 될 예정이다.

다나와 m사업팀 최현준 팀장은 "온라인 최저가를 지향하는 ‘쌈’ 네이밍의 중의성을 극대화하 고자 이번 게릴라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행운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가 추석 연휴기간 동안 소소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나와의 쌈은 별도의 앱으로 서비스하고 있지는 않으며 다나와 앱에 포함 된 모바일 특가몰이다. 오픈 시간 등 럭키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나와 앱에서 9월 5일부터 확인 가능하다. 

송수영 〈탑라이더 it@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