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플래디 출시 기념 ‘BePlady로 플래디 되자’ 이벤트 진행, 런칭 기념 특별 할인과 카시트(1인) 제공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대표 이덕삼, www.soonsung.com)이 신제품 트래블 오가나이저 멀티백 ‘비플래디(BePlady)’를 출시했다.


- 백팩으로 변신하는 신개념 트래블 오거나이저, 비플래디(BePlady) 런칭

㈜순성산업의 ‘비플래디(Beplady)’는 트래블 오거나이저에 백팩의 기능을 더한 제품으로, 차량 내 수납함 및 태블릿 오거나이저로 사용하다 손쉽게 백팩으로 활용할 수 있다.

‘비플래디(BePlady)’의 수납 기능은 특히 짐이 많은 아이 동반 여행 시 차량 안팎에서 육아용품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또한, ‘비플래디(BePlady)’에는 폭신한 충전제가 들어있어 충격에 약한 제품도 안전하게 보관 및 이동이 가능하다.

한편, ‘비플래디(BePlady)’를 자동차 앞 좌석 백 시트에 장착하면, 태블릿 오거나이저가 된다. 카시트 착용이 낯선 아이가 태블릿PC 혹은 스마트폰 영상을 볼 수 있게 하여, 자연스럽게 카시트 착용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다.

안전한 가족 여행을 위한 실용만점 멀티백 ‘비플래디(BePlady)’는 네이비, 버건디, 올리브 3가지 컬러로 정가 84,000원이다. 9월 1일부터 순성 공식 쇼핑몰(http://www.soonsungmall.com/)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 비플래디(BePlady) 출시 기념, 할인혜택과 소비자 참여 이벤트 진행

㈜순성산업은 신제품 ‘비플래디(BePlady)’ 출시를 기념해 9월 1일부터 28일까지 ‘BePlady’로 플래디 되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공식 쇼핑몰(http://www.soonsungmall.com/)에서 런칭 기념으로 비플래디(BePlady)를 10% 인하된 가격인 75,600원으로 제공한다. 또한, 순성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soonsung99)를 통해 베스트 셀러인 데일리 카시트(1인)를 증정하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순성 블로그의 이벤트 소식을 스크랩 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스크랩한 URL과 ‘비플래디가 가장 필요한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 고객 편의 증대와 효과적인 안전 메시지 전달을 위해 홈페이지 리뉴얼

한편, ㈜순성산업은 신제품 비플래디(BePlady) 런칭에 맞춰 홈페이지 메인 리뉴얼을 진행했다. 최근 진행한 카시트와 비플래디(BePlady)신규 화보를 활용해 (주)순성산업의 안전 철학과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 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디자인을 보완했다. 또한, 홈페이지 방문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고객들이 주로 찾는 메뉴를 픽토그램으로 표현, 필요한 정보를 신속하게 찾을 수 있도록 개선했다.

㈜순성산업 마케팅팀 이재원 실장은 “플래디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플래디의 육아를 돕는 신개념 제품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며, “비플래디(BePlady)로 더 많은 아빠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가족 여행을 즐기는 플래디로 거듭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