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코리아는 피아트-크라이슬러의 공식 부품 브랜드 모파(Mopar®)의 순정 오프로드 부품을 적용해 지프(Jeep®) 차량 전용 튜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Jeep® 하남 튜닝 서비스센터’를 공식 오픈 했다.

경기도 하남시에 아시아에서는 처음으로 오픈한 Jeep® 하남 튜닝 서비스센터는 1,650m2(약 500평) 규모로 4대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으며, 일일 최대 6대의 지프(Jeep®) 차량에 대한 튜닝 서비스 및 일일 최대 10대의 지프(Jeep®) 차량에 대한 정비 서비스가 가능하다.

특히, 튜닝 서비스는 미국 미시건주 센터라인(Center Line)의 모파 인터내셔널 본사에서 현장 교육을 이수한 전문 인력이 직접 작업을 담당하게 되어 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며, 서비스센터 내에 다양한 모파 순정부품, 액세서리, 컬렉션 등도 전시 및 판매한다.

또한, 튜닝 서비스 고객에게는 자동차 관리법 등 관련 규정에 따른 적법한 튜닝 서비스 범위를 안내하고, 필요할 경우 자동차 구조-장치 변경 승인 신청 대행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Jeep® 하남 튜닝 서비스센터는 중부고속도로와 서울춘천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를 접하고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며 동시에 25대까지 수용할 수 있는 주차 공간, 넓은 고객 대기실 등 다양한 고객 중심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크라이슬러 코리아의 애프터세일즈 총괄 윤시오 전무는 “Jeep® 하남 튜닝 서비스센터는 무허가 튜닝 업체나 모조 부품으로 지프(Jeep®) 차량을 불법 개조했을 경우 입을 수 있는 고객의 피해를 방지하고, 정부의 자동차 튜닝 활성화 방안에 적극 부합하기 위해 설립된 것이며, 지프(Jeep®)의 공식 튜닝 서비스센터에서는 공식 경로로 수입된 모파 부품을 사용하여 믿을 수 있고, 적법한 범위 내에서의 튜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Jeep® 하남 튜닝 서비스센터의 자세한 문의는 전화 (031)8027-3999 또는 홈페이지(http://JTS.JEEP.CO.KR)로 하면 된다. 

김진아 기자 〈탑라이더 jina_kim@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