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코리아가 4가지 스페셜 컬러를 입힌 ‘스마트 뉴 제너레이션 컬러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 스마트포투 카브리올레 헤이즐브라운 색상

헤이즐 브라운, 라바 오렌지, 블랙 투 옐로우, 미드나잇 블루 등 11월 출시 예정인 뉴 제네레이션 모델에 새롭게 추가되는 4가지 컬러를 선보인다. 

특히 ‘헤이즐 브라운’과 ‘라바 오렌지’는 기존 컬러 라인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패턴으로 감각적인 남성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기존 여성들에게 사랑 받았던 옐로우와 블루 라인을 확장하여 ‘블랙 투 옐로우’, ‘ 미드나잇 블루’를 적용하였다.

▲ 스마트포투 쿠페 라바오렌지 색상

스마트코리아 김형준 대표는 “뉴 스마트 포투와 스마트 포포에 적용 예정인 스페셜 컬러를 국내에 먼저 소개함으로써 자신만의 특별한 차를 원하는 고객들의 트랜드를 반영하고 스마트만의 톡톡 튀는 감각을 부각시키고자 기획하였다”고 밝혔다. 

스마트 포투 뉴 제너레이션 컬러 패키지 모델의 판매가격은 쿠페 2,690만원, 카브리오 2,990만원(VAT 포함)이다. 

스마트코리아는 이번 뉴 제너레이션 컬러 패키지 출시를 기념하고 동시에 추석 귀성 고객들에게 시승기회를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선보인다. 18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서초 및 부산 전시장을 방문하여 시승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추석 연휴기간 고향 가는 길에 사용하는 5박6일 시승권과 커피교환권 등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뉴 제너레이션 컬러 패키지는 9월 30일까지 국내 한정 판매되며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코리아(www.smart-k.com)와 서초 전시장((02-525-2711)에 문의하면 된다.

김진아 기자 〈탑라이더 jina_kim@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