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코리아(주)가 새롭게 출시한 ‘올-뉴 CTS’를 추석기간 동안 시승할 수 있는 추석맞이 고객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9월 5일~10일까지 5박 6일간 '올-뉴 CTS'를 시승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번 시승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만 26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는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오늘부터 29일까지 올-뉴 CTS 마이크로사이트 (www.allnewcts.co.kr)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추석 연휴 계획을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9월 2일 올-뉴 CTS 마이크로사이트와 캐딜락 홈페이지(www.cadillac.co.kr)를 통해 발표된다.  

럭셔리 퍼포먼스 세단 ‘올-뉴 CTS’는 기존 모델 대비 전장은 120mm 길어지고 전고는 25mm 낮아진 반면 무게는 130kg 이상 가벼워져 스타일과 성능 모두에서 대폭적인 개선이 이뤄졌다. 2.0리터 직분사 터보엔진은 최고출력 276마력의 강력한 성능을 바탕으로 민첩한 운동 성능을 발휘하는 올-뉴 CTS는 고객의 귀성길에 편안한 동반자가 될 것이다. 

지엠코리아 장재준 사장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편안한 귀성길을 돕고자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장기간 시승으로 올-뉴 CTS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캐딜락 만의 럭셔리 감성을 충분히 만끽하고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진아 기자 〈탑라이더 jina_kim@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