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추석 귀성객들에게 코란도 투리스모와 코란도 C 무료 시승기회를 제공하는 ‘I LUV Korando 2014 한가위 시승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I LUV Korando 2014 한가위 시승단’ 모집은 추석을 맞아 귀성길에 오르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코란도 패밀리 브랜드인 ‘코란도 투리스모’(20대)와 ‘코란도 C’(10대)의 무료 시승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코란도 패밀리 브랜드의 탁월한 정숙성 및 성능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 코란도 투리스모

이번 시승단 모집에 당첨 고객에게는 9월 5일(금)~10일(수)까지 5박 6일간 편안하게 고향을 다녀올 수 있도록 코란도 패밀리 브랜드의 시승기회와 함께 주유권을 제공하며,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던킨도너츠 교환권도 증정한다.

‘코란도 투리스모’는 9인승의 넉넉한 승차 공간으로 가족 단위 귀성 차량에 알맞을 뿐 아니라, 6인 이상 승차시 고속도로 버스전용차로를 달릴 수 있다. ‘코란도 C’는 AWD(All Wheel Drive) 어드벤처 에디션이 제공될 예정이다.

▲ 코란도 C

이번 시승단 모집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에 한해 응모 가능하며, 오는 8월 31일까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추첨 결과는 9월 2일(화) 발표하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김진아 기자 〈탑라이더 jina_kim@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