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청결제 증정 및 재방문 할인이벤트 실시

피부관리, 성형, 몸매관리 등 남성들의 외모관리가 이제는 특별한 일이 아닌 시대에 살고 있는 만큼 관련 업계 업체들도 이들 수요에 충분히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나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한 남성전용 스파샵이 모든 이용자들에게 고가의 사은품 무상 증정 및 재방문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호응을 얻고 있다.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옴므토탈케어 비자르스파(http://bizarre.co.kr)는 8월 한달 간 매장 내 방문하여 바디코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국내최초 남성화장품 브랜드 엠도씨의 남성청결제 ‘프라이드 케어 스트롱 워시’ 또는 ‘프라이드 케어 앤 위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엠도씨의 두 제품은 강화된 쿨링감으로 습한 남성의 국소부위 피부를 청결하고 상쾌하게 해 한여름 남성들에게 가장 필요한 필수품으로 꼽힌다.

이에 앞서 지난달 16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1+1+1 이용권’ 행사는 재 방문할 때 마다 B1코스 1만원, B2코스 2만원, B3코스 3만원씩 할인되는 쿠폰제도로, 한번 이용하면 계속 같은 곳을 다니게 되는 스파샵의 특성상 고객들이 직접적인 혜택을 가장 확실하게 느낄 수 있는 이벤트로써 이미 입소문이 나고 있는 상태다. ‘1+1+1 이용권’ 행사는 8월 15일까지 적용된다.

비자르스파 권충성 대표는 “남성들의 가꾸려는 의지와 욕구가 자연스러운 현상을 넘어 가꾸지 않는 사람이 오히려 도태되어 보일 정도로 사회문화적으로 남성전용 토탈케어 전문점의 필요성이 크게 대두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들로 인해 수익은 줄이더라도 자칫 퇴폐문화로 오해할 수 있는 남성케어샵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심어주고, 누구나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곳임을 알리고자 준비했다”고 밝혔다.

피부관련 전문대학을 전공한 우수한 테라피스트들로만 구성된 비자르스파는 국내 유일의 남성전문 스파샵으로도 유명하며, 유러피안 스웨디시 마사지의 바디코스뿐만 아니라 엠도씨의 남성전용제품을 이용한 남성전문피부 케어와 히노키코리아의 제품을 이용한 남성 두피케어도 동시에 관리가 가능하다. 엠도씨의 전 제품을 정상가보다 항시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신규 고객의 경우 할인도 적용되어 부담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아저씨에서 오빠로 변신하고자 한다면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는 투자로 자신의 가치를 높이는 그루밍족의 필수코스, 남성전용 스파샵을 이번 기회에 이용해 봄도 좋을 것이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