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성·리솜, 가족 안전을 생각하는 한 뜻으로 제휴 맺고 올 여름 안전 운전, 안전 물놀이 전파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대표 이덕삼, www.soonsung.com)이 국내 대표 스파 리조트 리솜스파캐슬(www.resomspacastle.com)과 손잡고, 여름 휴가철 안전 의식 개선을 위한 ‘여름철 안전하계(夏季) 이벤트’를 실시한다.

㈜순성산업은 지난 달 유아 카시트 인식전환을 위해 ‘엄마의 안전 약속 캠페인’을 런칭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통해 안전 메시지 전파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여름철 안전하계 이벤트’는 ㈜순성산업의 첫 번째 제휴 프로모션으로, 여름 휴가철 안전 운전과 안전 물놀이에 대한 메시지를 전파하겠다는 취지이다.

‘여름철 안전하계 이벤트’는 안전메시지 전파를 위한 온라인 이벤트와 오프라인 안전하계캠프가 순차로 진행된다.

8월 17일까지 순성 공식 블로그(blog.naver.com/soonsung99) 내 여름철 안전하계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고 댓글로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순성 데일리 카시트(1명)’와 선크림, 유아용 비치가운 등 여름철 물놀이 필수품으로 구성된 ‘안전하계SET(30명)’를 증정한다. 또한 8월 23일 리솜스파캐슬 천천향에서 진행하는 안전하계캠프에 사전 신청하면, 총 40명을 선정해 ‘리솜스파캐슬 천천향 입장권’을 제공한다. 안전하계캠프 신청은 공식 블로그의 이벤트 페이지 스크랩 후 신청서를 작성하면 완료된다. 안전하계캠프 참여자 전원은 캠프 후기를 반드시 작성해야 하며, 베스트 후기로 선정된 참가자 3인에게는 ‘New Design 순성 데일리 카시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안전하계캠프가 열리는 8월 23일 하루 동안, 리솜스파캐슬 내에서 이번 안전 동행 제휴를 기념하는 ‘순성 카시트 특별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당일 스파캐슬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순성 카시트 장착법 체험이 가능하며, 체험자 전원에게는 차량용 안전 스티커가 제공된다. 또한 현장 구매 예약을 통해 2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순성 데일리 카시트를 구입 할 수 있다.

㈜순성산업 마케팅팀 이재원 실장은 “여름 휴가철은 차량이동과 물놀이 등으로 특히 아이 안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때.”라며, “금번 리솜스파캐슬과 함께하는 여름철 안전하계(夏季) 이벤트를 통해 더욱 안전한 여름휴가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순성산업의 카시트 전 제품은 국내 기준과 유럽기준(ECE R44/ 04)의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생산 및 판매된다. 지난 2011년 KBS 소비자고발 프로그램에서 유아용 카시트 안전성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 순수 기술 및 자체 생산을 통한 안전성에 대해 입증을 받으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어오고 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