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무대 위에서 만났던 레이싱모델들, 평소엔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요? 알고 보면 무대를 내려온 모델들은 의외로 소탈한 모습이 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탑라이더는 두 얼굴을 가진 이 분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어보기로 했습니다. 오늘 만나볼 모델은 사진찍는 일이 너무 즐거운   레이싱모델 정현희입니다.

▲ 사진 : 트리플파이님

탑라이더> 자기 소개 부탁 드려요.

안녕하세요! 사진 찍는일이 너무 즐거운 모델 정현희입니다 반갑습니다 ^^
요즘은 레이싱 부분만이 아닌 화보나 패션, 그리구 기획촬영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지금은 미스맥심으로 경쟁 중 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정현희 꼭! 기억해주세요 ♡

▲ 사진 : 본인 제공

탑라이더> 어떻게 활동을 시작하게 되셨어요?
 

대학교때 부터 사진과 친구들 모델로 조금씩 도와주다가 사진의 매력에 푹 빠져서 2010년 말부터 피팅 모델을 시작으로 점점 활동하기 시작했어요.

▲ 사진 : 본인 제공

탑라이더> 모델이 되고 나서 생긴 가장 좋은 변화는 요?

또 다른 나를 발견 하는거 같아서 좋아요. 저는 이게 천직인 것 마냥 카메라의 안과 밖의 나는 전혀 다른사람같아요. 카메라 속의 나는 섹시하고, 몽환적이고, 시크하고, 아름답거든요 한폭의 화보같은 화려한 모습을 연기 하는 게 너무 맘에 들어요! 사진 속 모델 현희와 평소의 현희 둘다 사랑해요.

▲ 사진 : 본인 제공

탑라이더> 모델이라서 불편한점도 있나요?

일이 끝나는 시간이 규칙적이지 않으니 생활 리듬이 자주 깨져요. 한번 리듬이 깨지면 불면증이 오곤해서 잠을 요샌 하루종 일잠을 자보면 좋겠다!! 이정도? ^^;;;

▲ 사진 : 본인 제공

탑라이더> 주변에서는 모델활동에 대하여 뭐라고 하나요?
 

다들 응원해주는 편이에요~! 오히려 더 저를 철저하게 관리해주세요 몸매며, 피부며... 너무 고맙죠.

▲ 사진 : 트리플파이님

탑라이더> 어떤 촬영을 해보고 싶어요?
좀더 멋지고 아름다운 컨셉의 촬영을 해보고 싶어요!! 할수있다면 제가 제일 가고싶어하는 지스타 부스걸도 꼭 해보고 싶어요 ^^ 코스프레도 좋아하거든요!
좀더 멋지고 아름다운 모습을 담으 실 수 있도록 노력하려고요 

▲ 사진 : 하속사님

탑라이더> 모델 활동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이 있다면요?
최근에 간 다른 모델언니과 더블로 해변촬영을 했어요 너무 재미있어서 또하고싶네요!
사진사 분들 모두 매너있고 좋으셔서 더 기억에 남아요 ^^ 

▲ 사진 : 본인 제공

탑라이더> 요즘 제일 큰 관심사는요?
요새 춤에 관심이 많아졌어요 아이돌 노래나 리듬 체조같은 동영상을 보면서 따라해 보고있어요 멋지게 출 수 있스면 그 때 여러분들께 선보이겠습니다!!

▲ 사진 : 까칠이님

탑라이더> 2014년에 꼭 이루고 싶은 목표가 3가지 있다면요?
1) 미스 맥심 top4강까지 가보기
2) 지스타 부스걸 하기
3) 아침 일찍 일어나기 ^^;

▲ 사진 : 본인 제공

탑라이더> 운전하세요? 꼭 타보고 싶은 차가 있다면요? 그 이유는?
운전면허를 아직 못땃어요, 운전을 스스로 한다는게 아직 엄두가 나질않아요 겁이많아서.
타보고 싶은차라면 저는 트랜스포머에 나오는 범블비 2012카마로를 타보고싶어요! 영화의 영향을 많이 받았나봐요.

▲ 사진 : porcelain님

탑라이더> 팬들과 탑라이더 독자분들께 하고 싶은 이야기는요?
앞으로 더욱 멋진 모습 보여드릴테니 지켜봐 주시구요 미스 맥심 활약도 많이 지켜봐 주시구요~
팬카페도 있으니 많이 활동해주세요 http://cafe.daum.net/modelhyunhee
여러분들이 있어 제가 있습니다. 화이팅!!

▲ 사진 : porcelain님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