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5일부터 9월 30일까지 제주 오토하우스 차량 대여고객 대상

종합 렌탈회사인 케이티렌탈(대표이사 표현명)의 대한민국 No.1 렌터카 브랜드 kt금호렌터카는 제주 오토하우스 차량 대여고객 전원에게 여행자 보험을 무료로 가입해 주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최근 안전에 대한 전국민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불의의 사고에 대비하는 여행자보험은 여행을 위한 필수 준비항목이 되고 있다. kt금호렌터카는 제주도로 휴가를 가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The-K손해보험의 여행자 보험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7월 25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kt금호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에서 차량을 빌려 여행을 하는 모든 운전자와 제2운전자까지 여행자보험 무료 가입이 가능하다.

kt금호렌터카가 제공하는 The-K 여행자보험은 제주도 여행 중, kt금호렌터카 대여기간 내에 발생한 상해 및 휴대품 도난, 파손 등에 대해 최대 5천만원(상해사망 및 상해후유장애 시)까지 보상된다. kt금호렌터카 홈페이지(www.ktkumhorent.com) 혹은 모바일앱의 차량 예약 페이지 내에서 간단한 인증절차를 통해 직접 가입할 수 있다.

한편 kt금호렌터카는 단기렌터카 고객 수요가 증가하는 7, 8월을 맞아 이미 약 2천 대의 신차를 추가로 구매하여, 여름성수기 기간 중 총 1만 여대의 차량을 운영한다. 특히 국내 최대 규모의 제주 오토하우스의 경우 제주를 찾는 여행객들이 차량 이용에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신차를 약 500대 증차하여 제주지역 최대규모인 총 1천 7백 여대를 운영한다.


kt렌탈 자산관리본부장 김경우 상무는 "최근 안타까운 대형 사고들로 인해 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상황에서, 고객의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대한민국 No.1 kt금호렌터카는 앞으로도 즐거운 렌터카 여행을 위한 차별화 된 고객 혜택과 서비스 제공에 힘쓸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