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프리미엄 컴팩트 SUV 'The New GLA-Class'를 오는 8월 말 국내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The New GLA-Class는 메르세데스-벤츠의 5번째 SUV 모델이자 4번째 새로운 컴팩트카 모델로 2013 프랑크푸르트모터쇼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되었으며, 국내에는 2014년 부산모터쇼에서 첫 선을 보였다. 

이번에 국내에 새롭게 출시되는 The New GLA-Class는 다이내믹한 역동성과 효율성이 조화를 이루는 The New GLA 200 CDI 모델과 파워풀한 성능을 자랑하는 The New GLA 45 AMG 4MATIC 총 2개의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특히, 컴팩트한 차체와 탁월한 성능으로 일상 생활에서 도심 이동이 자유롭고 편리하며, 고속도로에서는 역동적이면서도 효율적인 주행 성능을 발휘한다. 

가격은 The New GLA 200 CDI 모델 4천9백만원(부가세 포함), The New GLA 45 AMG 모델 7천1백1십만원(부가세 포함) 이다.

The New GLA-Class는 국내에 이미 출시된 젊은 감각의 컴팩트카 A-Class, B-Class, CLA-Class와 더불어 젊은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진아 기자 〈탑라이더 jina_kim@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