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세 자녀가 있고 온/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한 아이 안전이 최우선인 맘이라면 지원 가능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대표 이덕삼, www.soonsung.com)이 오는 14일부터 29일까지 ㈜순성산업이 펼치고 있는 엄마의 안전약속 캠페인 메시지를 전파할 홍보대사, ‘맘스카우트’ 1기 단원을 모집한다.

  ‘맘스카우트’는 최근 ㈜순성산업이 카시트에 대한 인식전환을 위해 런칭한 ‘엄마의 안전 약속 캠페인’의핵심 메시지 ‘엄마의 안전 약속5’를 알리는 ㈜순성산업의 온/오프라인 공식 홍보대사이다. ㈜순성산업의 ‘맘스카우트’는 1~7세 자녀가 있고 블로그 및 커뮤니티 활동이 가능하며 안전철학 전파를 위해 열정적으로 활동할 엄마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맘스카우트’로 선정되면 외부활동의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것 외에도 공식 안전지킴이로서 다양한 온/오프라인 미션을 통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전원에게 ㈜순성산업의 신제품 카시트와 소정의 활동비를 제공하며 매달 우수 활동자에게는 외식 상품권을 증정한다. 특히 8월부터 10월까지 3개월간 진행되는 온/오프라인 미션 수행 후 최종 우수 ‘맘스카우트’로 선정된 1인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수여할 계획이다.

‘맘스카우트’는 ㈜순성산업 홈페이지(www.soonsung.com *PC/모바일 참여 가능)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개인 블로그에 모집공고와 지원동기를 포스팅 한 뒤 해당 URL을 첨부한 신청서를 작성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지원동기에 대한 포스팅 내용을 가장 중점적으로 심사하여 총 20명을 선정, 8월 1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발대식은 8월 7일 진행되며, 매월 진행하는 정기모임에 대한 세부 일정은 선정 후 별도 공지된다.

㈜순성산업 마케팅팀 이재원실장은 “공식 홍보대사인 맘스카우트를 통해 육아맘들에게 카시트에 대한 바른 생각을 널리 알릴 수 있기를 바란다.” 며, “내 아이의 안전에 대한 열정이 담긴 다양한 아이디어를 향후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순성산업은 지난 2011년 KBS 소비자고발 프로그램의 유아용 카시트 안전성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안전성에 대해 입증 받았으며, 100% 국내 순수 기술과 자체 생산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어오고 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