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한 매력이 강점인 그랜드 C4 피카소의 다양한 장점 알릴 계획

시트로엥 (CITROËN / www.citroen-kr.com)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오는 13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4 서울오토살롱(Seoul Auto Salon 2014)’에서 유럽피언 프리미엄 디젤 MPV로 사랑 받고 있는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를 전시한다고 밝혔다.

▲ 그랜드 C4 피카소

다양한 세그먼트의 자동차가 인기를 끌고, 최근 튜닝, 애프터마켓 등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져 국내 자동차 시장에도 개성을 중시하는 문화가 형성되고 있는 만큼, 새롭고 유니크한 스타일의 패밀리카로 사랑받고 있는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의 매력을 적극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는 국내에서 공식 판매되는 수입 MPV 중 유일한 7인승 디젤 모델이다. 탁월한 연비(복합 연비14km/ℓ)와 강력한 주행성능(최대출력 150마력), 넉넉한 공간은 물론 운전자와 동승자 모두를 고려한 편안한 인테리어 등 다양한 강점을 고루 갖추고 있어 전문가는 물론 고객들에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 그랜드 C4 피카소


한편,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사)한국자동차튜닝산업협회와 ㈜서울메쎄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서울오토살롱은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했다. 이번 전시에는 100개사가 500부스 규모로 참가하고, 튜닝차량 경매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누적 방문객 총 85만 명을 넘기며 국내 대표적인 애프터마켓 및 튜닝 전문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